관리 메뉴

Gyejoong's Information

메이플스토리 M 사전예약 이벤트!! 본문

Game/메이플스토리M

메이플스토리 M 사전예약 이벤트!!

연계중 2016. 10. 5. 04: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메이플스토리 M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10/13일에 오픈예정에 있는 메이플스토리 M이 현재 사전예약 이벤트중이네요.


예전에 포켓메이플스토리도 재미있게 했었는데 메이플스토리M도 재미있을것 같아서

저도 사전예약했어요 !!


뭐 제가 광고비를 따로받고 포스팅을 하는게아니라, 재밌을 것같은 게임을

추천드리는 겁니다.!!! 이번에 메이플스토리M이 PC메이플스토리의 느낌을 최대한으로 살려낸 게임이라 하더군요.


PC메이플스토리를 휴대폰으로 하는 느낌을 받을 수있으면 참 재밌을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사전예약 해보세요. 10/13일에 오픈하고나서 시작하는것보다


미리 사전예약해서 좋은 아이템들과 혜택을 받고 시작하는것이 훨씬 좋지않을까요?




사전예약 이벤트 사이트네요.


뭔가 특이하게, 휴대폰 모양으로 번호를 입력할 수있게 해놨네요. 귀여운 느낌입니다.

사전예약을 하면 주는아이템은


하늘자전거 1개

크리스탈 300개

뽑기상자 3개

로얄스타일 3개

10000메소


이렇게 아이템들을 받을 수있나봅니다. 보니까 라이딩 시스템도 있어서 하늘자전거를 주는것 같고,

크리스탈 같은경우는 캐쉬인거 같군요.

뽑기상자와 메소같은건 다시아실것 같고,

로얄스타일은 헤어스타일 같이 외모를 변경할 수있는 티켓인것 같네요.


다음은 한번 플레이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플레이 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온라인 메이플스토리랑 거의 흡사하네요.


정말 기대가 되는 게임입니다.


아마 앞으로의 포스팅도 이 메이플스토리 M이라는 게임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하게될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