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yejoong's Information

[방어구 배경셋맞추기]리니지2 레볼루션 합성 9전 2승?? 본문

Game/리니지2레볼루션

[방어구 배경셋맞추기]리니지2 레볼루션 합성 9전 2승??

연계중 2017. 3. 5. 00: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니지2 레볼루션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사실 게임 시작은 오픈 때부터 했었지만 포스팅은 오늘 처음 해보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방어구 배경셋 맞추기인데요. 무기 배경템은 이미 R+R합성으로 얻었습니다.




일단 제 스펙은 이렇습니다. 과금은 14000원 했습니다.


일부러 방어구는 어느정도 전투력을 올리고 배경템을 맞추려고 일반 템을 끼고 있었는데요


오늘 방어구 배경템 얻기 합성을 해보았습니다.



첫번째 합성입니다.


우선 가장 먼저 갑옷을 얻기 위해 갑옷을 왼쪽에 두고, 투구를 재료로 넣어서 합성을 진행 했습니다.



첫번째는 악몽아머가 떴네요. 당연하지만 배경이 쉽게 떠주지는 않겠죠.


두번째 합성 바로갑니다.



똑같이 갑옷왼쪽에두고 오른쪽에 투구를 재료로 넣었습니다.




최근에 패치된 신규아이템이 방해를 하네요 ㅋㅋㅋ


세번째 합성 바로 갑니다.



세번째 합성입니다. 



세번째 합성 결과입니다.



네번째 합성 갑니다.



네번째 합성 결과입니다.



다섯번째 합성입니다. 



다섯번째 합성 결과입니다. 하 ㅠㅠ 정말 안뜨네요...

바로 여섯번째 합성 가겠습니다. 마지막 갑옷합성 이네요.



여섯번째 합성입니다.



여섯번째 합성 결과입니다.



갑옷은 이제 물건너 갔고.. 장갑 시도해보겠습니다. 일곱번째 합성이네요.




일곱번째 합성이자 장갑 첫번째 합성시도 입니다. 역시 안떠요...



바로 여덟번째 합성가겠습니다.



와... 이게 뜨긴 뜨는군요... 갑옷은 6번시도해도 안떴는데 장갑은 두번만에..ㅋㅋㅋㅋ


이제 신발합성 갈게요!!



딱 신발 2번 합성 할 수있는 기회가 남았네요.. 9번째 합성 가겠습니다.




















과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발은 한방에 떴습니다...



이로써 총 합성 전적 9전 2승


투구 0전 0승 0패

갑옷 6전 0승 6패

장갑 2전 1승 1패

신발 1전 1승 1패


이네요. 배경 뜰확률이 A+A 등급은 10퍼정도로 추정된다고 하더라구요.


9번합성만에 2번뜬거면 정말 잘뜬거 같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갑옷과 투구 배경 띄우기 멸망전 그리고, 무기 초월 재료 만들기 합성을 해보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