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yejoong's Information

세븐나이츠 1일차 일지 - 영웅 뽑기운의 상태가?? 본문

Game/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1일차 일지 - 영웅 뽑기운의 상태가??

연계중 2016. 10. 4. 18:46
반응형

오늘은 세븐나이츠 일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겁니다.

요즘 세븐나이츠와 블리치라는 애니메이션이 콜라보레이션을 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서

저도 시작해보았습니다. 세븐나이츠를 완전 처음하는 것은 아니였지만, 새로운 계정을 파서

새롭게 시작해보았어요. 그래서 아직 초월이나 강화 장비강화등등 부족한 부분이 많은것 같네요.


저는 무자본 유저이고, 무자본 유저인만큼 강해지는 데에는 시간이 많이 필요하겠죠.

점점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일지로 포스팅하면서 세븐나이츠를 하면 어떨까 해서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일지를 포스팅할때 에는, 어떠한 메인 주제를 가지고 그 주제를 토대로 포스팅을 하게 될거 같습니다.

이번 1일차 일지 - 영웅 뽑기운의 상태가??

라는 주제입니다.


쫄작을 하고, 무한의탑을 돌면서 모은 루비들로 영웅 뽑기권을 뽑아보았습니다. 어떤 좋은 영웅들이 떴을까요? 

그리고 무한의탑을 돌면서 주는 영웅소환권에서 획득한 영웅들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무한의탑을 돌면서 5성 칼헤론이 떴네요. 확률이 극악인걸로 알고있는데, 무한의탑 돌면서 5성영웅 소환권이 떴네요.

앞으로 덱을 꾸려나갈때, 필요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분명히 좋은영웅은 맞으니까요.



이번엔 블리치콜라보 소환권인 10+1 300루비 소환을 해보았습니다. 과연 어떤 영웅이 떴을까요.



요즘 이치고와 우르키오라를 키우고있는데, 역시 이치고와 우르키오라 같은건 뜨지않는군요.



루비도 많이 모았겠다. 한번 더 소환해보았습니다.



오!!! 진짜 이치고가 떴어요..... 이거 확률진짜 극악이던데;; 소환권 2번만에 떠버렸네요 ㅅㅅㅅㅅ

정말 좋아용~



마지막은 2오리히메입니다. 걍 그저그러네요. 나중을 위해 모아두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무한의탑을 돌다가 또 칼헤론이 뜬 사진입니다. 이번엔 칼헤론 6성이네요. 사실

이치고덱에는 칼헤론보다 엘리시아가 더좋다고하네요. 칼헤론말고 엘리시아 주지ㅠㅠ


아무튼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아마 제 영웅 덱의 현황을 검토하는 포스팅이 될것같습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