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배열 탐색
- Reverse Me
- 마인크래프트
- 배열 정렬
- sa 계정 비밀번호 변경
- 배열
- 리버싱
- 알고리즘
- 구조체
- abex crack me 2번 문제풀이
- 덧셈
- 메이플스토리 M 사전예약
- 프론트엔드 개발자
- 빅엔디언
- 네트워크 관리사 2급 필기
- 안드로이드 백도어
- UDP daytime
- C언어
- 레나 리버싱
- c언어 알고리즘
- 구조체 함수
- 재밌는 모바일게임
- 리틀엔디언
- 오버워치
- 프로그래밍 언어론
- 암호화폐
- abex crack me 5번문제
- abex crack me 1번
- 1.9.2
- react native
Archives
- Today
- Total
Gyejoong's Information
[c언어로 해보는 알고리즘]6. 사각형의 넓이,둘레 구하기 본문
반응형
[c언어로 해보는 알고리즘]6. 사각형의 넓이,둘레 구하기
#include <stdio.h>
#include <math.h>
typedef struct Point{
int x, y;
}point;
typedef struct rectangle{
point a, b;
}rectangle;
int area(rectangle r);
int perimeter(rectangle r);
int is_square(rectangle r);
int main(void){
point p1 = { 1, 2 };
point p2 = { 3, 3 };
rectangle r;
r.a = p1;//r.a==(1,1)
r.b = p2;//r.b==(2,2)
printf("넓이 = %d\n", area(r));
printf("둘레 = %d\n", perimeter(r));
printf("같은가(같으면1) = %d\n", is_square(r));
return 0;
}
int area(rectangle r){
return abs(r.a.x - r.b.x)*abs(r.a.y - r.b.y);
}
int perimeter(rectangle r){
return abs(r.a.x - r.b.x) * 2 + abs(r.a.y - r.b.y) * 2;
}
int is_square(rectangle r){
return abs(r.a.x - r.b.x) == abs(r.a.y - r.b.y);
}
반응형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C언어로 해보는 알고리즘]7. 평균과 표준편차 구하기 (0) | 2016.06.12 |
---|---|
[C언어로 해보는 알고리즘]5. 윤년,평년 구하기 (0) | 2016.06.12 |
[C언어로 해보는 알고리즘]4. 선택정렬(select sort) (0) | 2016.06.12 |
Comments